loi bai hat, loi ca khuc, nghe bai hat, Lời dịch

Tìm kiếm Lời dịch trên blog

Lời dịch Make Love (Tae Yang ft Kush)

Để phục vụ cho đọc giả, chúng tối xin cung cấp 1 lượng lớn các bài hát tiếng nước ngoài nổi tiếng kèm theo phiên bản dịch sang tiếng việt

Bài dịch Make Love (Tae Yang ft Kush) là 1 trong những bài hát nằm trên thư viện tổng hợp Lời dịch

Nếu thích thì->
Viết Cảm Nhận của Make Love (Tae Yang ft Kush) với những cảm nhận chân thành của quý độc giả cho bài hát này
Make Love (Tae Yang ft Kush)
Được thể hiện bởi: Big Bang
Sau đây là lời bài hát gốc và lời dịch của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Lời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 Big Bang





Make Love (feat. Kush)
when i look at you, i want to hold you so badly
that’s why i’m afraid
when i hold you hand, my heart starts to want you, but i dont say anything because you might not want to
i’ve been looking everywhere for you
and i start to get nervous like the first time
your lips and your smile make me breathe again
Chorus
forever your my girl
forever be my would
you are the only one
your’re the dream of my life
i’m alive
i can feel
whenever i’m with you
i’ll make sure you’re with me forever you are one
i want to show you my heart
instead of sleeping, i held my phone and started wondering
you might not know, but your eyes
whisper and come to me
and tell me to kiss you
yesterday i hurt your heart
like a person who hurts people
i’ll never leat you
your lips and smile make me breathe again
forever your my girl
forever be my would
you are the only one
your’re the dream of my life
i’m alive
i can feel
whenever i’m with you
i’ll make sure you’re with me forever you are one
her lips look so sweet that when the moon comes out i
want to meet her
my heart is becoming dangerous and unprotected
i prepared a soft pillow for you
ok dont worry about which way
i’ll become your compass
A yo baby girl i know
you always make me feel alive
you always make me feel
you make everything alright girl
when i look at you, i can feel it
that you want me alot too
tonight i want to hold your hand and hotly meet lips with you girl
i want to tell you that i love you alot
forever your my girl
forever be my would
you are the only one
your’re the dream of my life
i’m alive
i can feel
whenever i’m with you
i’ll make sure
you’re with me forever you are one

네 눈을 보면 널 너무 안고 싶어
그래서 난 더 두려워

네 손을 잡으면 너를 갖고 싶어 지는
내 맘을 네게 전하지만 너는 아닌걸

이제껏 너를 찾아 헤매이고 헤매였던 사람처럼
난 마치 처음처럼 떨리는 걸

너의 입술과 너의 미소가 날
다시 숨쉬게 해

forever your my girl
forever be my would
you are the only one
아무 의미 없던 내 삶에 꿈인걸

나 살아 있는걸
느끼게 되는걸
너와 있을때면
영원히 내 곁에 널 지킬께 YOU ARE ONE

내 맘을 너에게 보여주고 싶어
오늘도 난 잠 못 들고 전화길 들고 고민했어
널 잘 몰랐지만 너의 그 두 눈이
속삭였지 다가와
내게 입 맞춰 달 라고

이제껏 너에 맘에 상처 주고
아픔 줬던 사람들처럼
나는 절대 너를 떠나지 않을게

너의 입술과 너의 미소가 날
다시 숨쉬게 해

forever your my girl
forever be my would
you are the only one
아무 의미 없던 내 삶에 꿈인걸

나 살아 있는걸
느끼게 되는걸
너와 있을 때면
영원히 내 곁에 널 지킬게 YOU ARE ONE

그녀 입술은 너무나 달콤해 보여
해가지고 달이 뜨면 나
그녈 만나고 싶어 지고
내 맘은 너무 위험해진 비보호

인생이란 망망대해 속에
난 널 위해 준비된 부드러운 베게
ok 어떤 파도라도 걱정 마
내가 되어줄게 너의 나침반

A yo baby girl 난 아는걸
너만이 날 살게 하는걸
너만이 날 느끼게 하는걸
you make everything alright girl

니 눈을 보면 난 느낄 수가 있어
너도 나를 많이 원하고 있다는 걸

오늘밤 니 손잡고 뜨겁게 입맞출래 girl
너를 많이 사랑한다고 말할래

forever your my girl
forever be my would
you are the only one
아무 의미 없던 내 삶에 꿈인걸

나 살아 있는걸
느끼게 되는걸
너와 있을 때면
영원히 내 곁에 널 지킬게 YOU ARE ONE
Romaji Make Love Feat. KUSH


ne nuneul bomyeon neol
neomu ango sipeo geuraeseo nan
deo duryeowo

ne soneul jabeumyeon
neoreul gatgo sipeo jineun
nae mameul nege jeonhajiman neoneun aningeol

ijekkeot neoreul chaja hemaeigo hemaeyeotdeon saramcheoreom
nan machi cheoeumcheoreom tteollineun geol

neoui ipsulgwa
neoui misoga nal
dasi sumswige hae

FOREVER YOU’RE MY GIRL
FOREVER BE MY WORLD
YOU ARE THE ONLY ONE
amu uimi eopdeon
nae sarme kkumingeol

na sara inneungeol
neukkige doeneungeol
neowa isseulttaemyeon
yeongwonhi nae gyeote neol jikilkke YOU ARE THE ONE

nae mameul neoege boyeojugo sipeo
oneuldo nan jam mot deulgo jeonhwagil deulgo gominhaesseo
neol jal mollatjiman
neoui geu du nuni soksagyeotji
dagawa naege ip matchwo dal rago

ijekkeot neoe mame sangcheo jugo
apeum jwotdeon saramdeulcheoreom
naneun jeoldae neoreul tteonaji anheulge

neoui ipsulgwa
neoui misoga nal
dasi sumswige hae

FOREVER YOU’RE MY GIRL
FOREVER BE MY WORLD
YOU ARE THE ONLY ONE
amu uimi eopdeon nae sarme kkumingeol

na sara inneungeol
neukkige doeneungeol
neowa isseul ttaemyeon
yeongwonhi nae gyeote neol jikilge YOU ARE THE ONE

(RAP)
YO (KUSH)
geunyeo ipsureun neomuna dalkomhae boyeo
haegajigo dari tteumyeon na
geunyeol mannago sipeo jigo
nae mameun neomu wiheomhaejin B-BOYS

insaengiran mangmangdaehae soge
nan neol wihae junbidoen budeureoun bege
OKAY eotteon padorado geokjeong ma
naega doeeojulge neoui nachimban

HONEY WITH HER LONG BLACK HAIR
SO BEAUTIFUL AND SO DAMN RARE

A-YO BABY GIRL nan aneungeol
neomani nal salge haneungeol
neomani nal neukkige haneungeol
YOU MAKE EVERYTHING ALRIGHT GIRL

ni nuneul bomyeon nan neukkil suga isseo neodo
nareul manhi wonhago itdaneun geol

oneulbam ni sonjapgo tteugeopge immatchullae GIRL
neoreul manhi saranghandago malhallae

FOREVER YOU’RE MY GIRL
FOREVER BE MY WORLD
YOU ARE THE ONLY ONE
amu uimi eopdeon nae sarme kkumingeol

na sara inneungeol
neukkige doeneungeol
neowa isseul ttaemyeon
yeongwonhi nae gyeote neol jikilge YOU ARE THE ONE

I’M NOTHING WITHOUT YOU
I’M NOTHING WITHOUT YOU

I’M NOTHING WITHOUT YOU
GIRL

YEAH
MY LOVE


Lời dịch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chỉ mang tính chất tham khảo. Chúng tôi không chịu bất cứ trách nhiệm nào về sự sai sót trong khi dịch

Lời dịch tiếng Việt cho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Mỗi khi tôi nhìn em, tôi khao khát được ôm em
Đó là lý do tại sao tôi sợ hãi
Mỗi khi tôi nắm lấy bàn tay em, trái tim tôi bắt đầu thổn thức rằng nó muốn em
Nhưng tôi chẳng thể nói gì, bởi vì biết đâu em không thích thế
Tôi đã tìm em khắp mọi nơi
Và tôi lo sợ giống như lần đầu vậy
Đôi môi em, nụ cười em lại mang đến hơi thở cho tôi

Chorus
Mãi mãi...em là của tôi
Mãi mãi...em là thế giới của tôi
Em là người duy nhất
Là giấc mơ của cuộc đời tôi
Tôi tồn tại
Tôi có thể cảm nhận được
Mỗi phút giây...tôi gần em
Tôi chắc chắn em sẽ bên tôi mãi mãi

Tôi muốn em là người duy nhất thấu hiểu
Thao thức không ngủ, tôi cầm chiếc điện thoại trong tay và băn khoăn
Có lẽ em không biết đâu, nhưng đôi mắt em thầm thì và lại đến với tôi
Thủ thỉ rằng "Hãy hôn em"
Ngày hôm qua, tôi đã làm em tổn thương
Như người này làm kẻ kia đau đớn
Tôi sẽ không bao giờ lừa dối em nữa đâu
Đôi môi em, nụ cười em lại mang đến hơi thở cho tôi

Chorus
Mãi mãi...em là của tôi
Mãi mãi...em là thế giới của tôi
Em là người duy nhất
Là giấc mơ của cuộc đời tôi
Tôi tồn tại
Tôi có thể cảm nhận được
Mỗi phút giây...tôi gần em
Tôi chắc chắn em sẽ bên tôi mãi mãi

Đôi môi nàng thật ngọt ngào làm sao
Mỗi khi trăng lên, tôi lại muốn được gặp nàng
Trái tim tôi trở nên nguy hiểm, và không thể nào kiểm soát
Tôi đã chuẩn bị một chiếc gối thật êm cho em
Đưng lo lắng phải đi đường nào, em nhé
Bởi tôi sẽ trở thành chiếc la bàn chỉ đường cho em
Em yêu ơi, tôi biết
Em luôn làm cho tôi có cảm giác được tồn tại
Giúp tôi cảm nhận được
Biến mọi điều trở nên tốt đẹp
Mỗi khi tôi nhìn em, tôi có thể cảm thấy
rằng em cũng muốn tôi thật nhiều
Đêm nay, tôi muốn nắm chặt lấy đôi bàn tay em, và hôn lên bờ môi ấy
Tôi muốn nói với em rằng "Yêu em nhiều lắm"

Chorus
Mãi mãi...em là của tôi
Mãi mãi...em là thế giới của tôi
Em là người duy nhất
Là giấc mơ của cuộc đời tôi
Tôi tồn tại
Tôi có thể cảm nhận được
Mỗi phút giây...tôi gần em
Tôi chắc chắn em sẽ bên tôi mãi mãi
Em là duy nhất...

Cùng lắng nghe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trên Youtube

Từ khóa tìm kiếm cho bài Make Love (Tae Yang ft Kush)

  • Nghe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 Tải ca khúc Make Love (Tae Yang ft Kush)
  • Nghe Make Love (Tae Yang ft Kush) remix beat
  • Tìm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 Tải nhạc chuông Make Love (Tae Yang ft Kush) cho điện thoại
  • Xem video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 Tải nhạc chờ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 Bài Make Love (Tae Yang ft Kush) MV trên youtube
  • Ca sĩ hát bài Make Love (Tae Yang ft Kush) hay nhất
  • Nhạc không lời Make Love (Tae Yang ft Kush)
  • Giới thiệu về bài hát Make Love (Tae Yang ft Kush)
  • Tác giả sáng tác bài Make Love (Tae Yang ft Kush)
  • Cover Make Love (Tae Yang ft Kush)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